일반교육과정

15주영어회화완성(어학교육분야)[접수중]

모집요강

모집요강 주/야간, 정원, 강의기간, 시간, 수강료, 강좌개요, 강의목표 정보제공
번호 00059
학기 1학기
주간/야간 야간
정원 10
강의기간 03.04. ~ 06.14.
수강신청링크 http://tkis.kunsan.ac.kr/generate/KSNU/index_leduws010.jsp
수강료 260,000
강좌개요 •기초문법을 통하여 가장 기본적인 말하기와 표현법을 익힌다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구문을 중심으로 상황에 맞게 이야기한다
강의목표 •유용한 영어단어와 표현법을 서술하게 된다.
•말 한마디 못하는 상황에서도 기본적인 문장구조를 서술하게 된다.
비고 교재명(출판사) : 영어회화완전정복(반석)
저자 : 이원준
교재비 : 18,000원
상담전화 : 010-5064-0579

강의내용(실습내용)

※ 좌우 스크롤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내용(실습내용) 주, 일자, 강의내용, 비고 정보제공
강의내용(실습내용) 비고
1 -자기소개(Self Introduction)-Hello Song 배우기-영어를 잘하려면~?-문장의 기본구조알기 -
2 -서로 영어로 인사하기-Be 동사 이용한 영어패턴 배우기-Pop Song 배우기
3 -만나고 작별할 때 표현배우기-기본동사를 활용한 영어패턴배우기-지난주 배운 Pop Song복습하기
4 -용건이나 용무를 물을때-의문사 이용 영어패턴 배우기-Pop Song 2 배우기
5 -축하와 환영의 표현 배우기-조동사 이용 영어패턴 배우기-지난주 배운 Pop Song복습하기
6 -부탁과 요청의 표현 배우기-숙어이용 영어패턴 배우기-Pop Song 3 배우기
7 -감사와 사과의 표현 배우기-감정 이용 영어패턴 배우기-지난주 배운 Pop Song복습하기
8 -감정표현패턴 배우기-기쁨과 즐거움 표현하기-단어의 적절한 활용-Pop Song 4 배우기
9 -감정표현패턴 배우기-미안함/고마움/불만/서운함/부탁/제안/ 확신/의심/좋고 싫음 표현하기-지난주 배운 Pop Song복습하기
10 -표현법/Idiom/유사단어알고가기-의견말하기/묻기
11 -화제표현패턴 배우기-날씨.개인정보 묻기
12 -일상표현패턴 배우기-하루일과, 휴일 계획-시간, 월일
13 -일상표현패턴 배우기-식당, 까페, 우체국, 은행 볼일 보기
14 -일상표현패턴 배우기-학교생활, 직장생활,-대중교통 이용
15 -15 교육에 대한 소감을 영어로 표현하기-Future plan 나누기-Good Bye! See you Again!!

강의 미리보기

강의사진
  • 15주영어회화완성 이미지(2)
  • 15주영어회화완성 이미지(3)
강의동영상

전담교수(강사정보)

강사사진 강사 배은경
전담교수(강사정보) 학력, 이력 및 경력사항, 교육수료사항, 자격증/저서, 강의사진, 강의동영상링크 제공
학력사항 연세대학교 석사(사회사업학)
이력 및 경력사항 미국 대기업 General Electric 한국지사 근무(1987~1988)
영국유학(도영)(1989.10)
영국 Durham International Ladies Group 영어지도(1994~1995)
(강의대상: 영국거주 제3세계 여성)
배은경영어학원 2002년 설립. 운영 중(군산 지곡동 소재)(2002~현재)
(초,중,고, 대, 성인 토탈 교육프로그램)
군산 한국지엠 회화 강의(5년차)(2013~현재)
군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영어회화 전담교수(2017~현재)
자격증/저서 영국 Cambridge 대학 First Certificate 취득(1993)
영국 Durham New College 에서 ESOL 취득(1994)
TTC(Teacher's Training Course)이수- 서울신화교육
영어교사를 지도하는 영어교사자격증 이수(2001)

공공누리KOGL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국립군산대학교 에서 제작한 "일반교육과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표시 적용 안함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평생교육원
  • 담당자 : 홍승지
  • 연락처 : 063-469-4917
  • 최종수정일 : 2019-06-12
국립군산대학교 일반교육과정 이동 QR코드
페이지만족도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